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2021학년도 추가합격자발표 안내
등록일 : 2021.02.05 작성자 : 입학팀 조회수 : 5255

입학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정시 및 자율 모집 충원작업(추가합격자발표) 기간은 2021.02.14. ~ 02.28.입니다.

대상자는 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조하기 바랍니다 

 

 

1) 추가합격자발표는 미등록 및 환불 발생인원에 따른 충원작업이며, 예비순위에 따라 문자 또는 전화(‘031-299-3***’로 시작하는 번호)로 통보합니다.

충원일시

발표방법

비고

2020.02.11.()~02.13.()

-

휴무 

2021.02.14.()13:00~15:00

문자


2021.02.15.()17:00~19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
2021.02.16.()16:00~17:00

문자


2021.02.17.()16:00~17:00

문자

 

2021.02.18.()16:00~17:00

문자


2021.02.19.()16:00~17:00

문자


2021.02.20.()

-

휴무 

2021.02.21.()

-

휴무 

2021.02.22.()16:00~17:00

문자


2021.02.23.()17:00~18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
2021.02.24.()17:00~18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
2021.02.25.()15:00~17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
2021.02.26.()15:00~17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 

2021.02.27.()13:00~19:00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 

2021.02.28.()마감시까지

문자 또는 개별통화


충원작업 시행 및 일시는 변경될 수 있음. 


2) 원서접수 후본인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우리대학 입학상담실(031-299-3333,3334,3335 평일10:00~17:00)로 연락하여반드시 연락처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아울러 해당 기간 중에 연락(문자 또는 개별전화통보)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대상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) 개별전화통보 시안내사항은 녹취되며본인의 결정사항(등록 혹은 포기)은 번복할 수 없습니다.

 

4) 등록금고지서는 납부기간 중에 우리대학 입학홈페이지 (입학안내)>입학정보> 합격자확인 메뉴에서 합격통지서와 함께 조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 

5) 등록금납부는 고지서에 기재된 기업은행가상계좌(학생 개인별로 부여된 임시고유계좌)를 이용하며고지된 등록기간 내 미등록할 경우 합격은 취소됩니다.

 

6) 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및 예치금 납부 시매일 23:30~24:00까지 30분간은 은행 시스템점검 시간이오니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(해당 시간 중 납부불가).

 

7) 복수의 대학 및 학과에 합격한 자는 반드시 한 개 대학 및 학과에 납부 기간 내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.

 

8) 한 개 대학 및 학과에 이미 등록한 자가 다른 대학 및 학과에 추가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기 등록한 대학 및 학과의 등록포기 신청완료(입금여부와 무관함) 추가합격한 대학 및 학과에 납부 기간 내 반드시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. 아울러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를 이용한 등록포기(환불)는 기간내에만 접수가능합니다.

 

※ 수시모집에 합격(최초합격 및 충원합격)한 자는 등록여부(등록의사)와 관계없이 정시 및 추가(자율)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이를 위반할 경우입학(합격)이 무효처리 됩니다. 





상담문의 (평일10:00~16:00)

수시ㆍ정시
031-299-3333,3334,3335,3354,3341,3351
산업체위탁ㆍ학사학위전공심화
031-299-3351,3326
등록(예치금)
031-299-3484,3364,3678,3363
장학ㆍ대출
031-299-3377,3344,33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