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2021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
등록일 : 2020.12.18 작성자 : 입학팀 조회수 : 12167

입학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
수시모집(1차,2차) 합격자 확인은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(입학안내)>입학정보>합격자확인 메뉴에서 조회할수 있습니다. 합격자의 경우 합격통지서와 고지서가 출력되며, 예비후보자는 후보순위가 각각 조회됩니다(수시1차 합격자발표 : 2020.11.13.(금), 수시2차 합격자발표 : 2020.12.24.(목) 10:00예정).


 

수시모집(1차,2차) 합격자의 등록확인예치금은 2020.12.28.(월) ~ 12.30.(수) 16:00까지 고지서에 표기된 본인의 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해야합니다. 기간내 납부하지 않을경우 합격이 취소되오니, 이점 유의하기 바랍니다.

 


아울러 수시모집(1차,2차)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자는 2021.02.08.(월) ~ 02.10.(수) 16:00까지 잔여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기간내 납부하지 않을경우 합격이 취소됨을 양지하기 바랍니다.

 


※ 가상계좌는 학생 개인 성명으로 부여된 임시 고유계좌이므로, 실제 입금자가 반드시 학생 본인일 필요는 없으며, 입금시 학생성명을 반드시 확인하여, 다른 사람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함. 







상담문의 (평일09:00~17:00)

수시ㆍ정시
031-299-3333,3334,3335,3354,3341,3351
산업체위탁ㆍ학사학위전공심화
031-299-3351,3326
등록(예치금)
031-299-3484,3364,3678,3363
장학ㆍ대출
031-299-3377,3344,33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