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청기간 2021년12월21일 10:00 ~ 2021년12월29일 16:00
환불절차 1. 수험번호는 '-'없이 10자리를, 성명은 띄어쓰기 없이 각각 입력 후, 모집구분선택하여 확인 클릭
2. 원서에 기재된 환불관련 기본사항을 확인 후, 본인인증 및 이동예정대학을 입력하여 접수
3. 학자금을 대출한 학생의 경우 "학자금대출여부"란에 체크해야 함
4. 송금처리 : 환불신청자의 은행계좌(지원서상의 환불계좌)로 송금
- 당일(평일) 16:00까지 신청자에 한하여 당일 송금
- 당일(평일) 16:00이후 및 토,일,공휴일 신청자는 익일(토,일,공휴일은 그 다음날) 송금
유의사항 1. 입학홈페이지를 이용한 환불은 신청기간 내에만 가능함(은행등록자료 대학이관 후 가능)
2. 환불접수(등록포기)는 번복이 불가하며, 송금처리 여부와 관계없이 타대학 이중등록위반자에 검출되지 않음
3. 수시 잔여등록금을 기간내 납부하지 않은 수험생의 예치금은 별도의 신청없이 일괄환불처리 됨 - 등록포기처리